나의 성장 메이커 그로우 기능 소개 및 후기!

유틸리티 2021. 2. 8. 14:00

나의 성장 메이커 그로우 기능에 대하여 알아 보겠습니다. 나의 성장 메이커 그로우는 목표관리, 감사일기,습관등을 관리 하는 어플 입니다. 새해가 시작 되었으니 목표관리가 필요할 것 같아서 설치를 해보게 되었습니다.

나의 성장 메이커 그로우

나의 성장 메이커 그로우 다운로드는 구글 프레이 스토어에서 그로우를 검색 하시면 무료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.

나의 성장 메이커 그로우
나의 성장 매이커 그로우

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그로우를 검색하고 설치를 진행 합니다.

나의 성장 메이커 그로우

그로우를 사용 하려면 카메라 및 저장공간에 대한 권한이 필요 합니다. 확인을 클릭 하고 설치를 마무리 합니다.

나의 성장 메이커 그로우

그로우를 설치를 완료한 화면 입니다. 설치를 하고 나니 가입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. 일단 먼저 둘러볼께요를 클릭 합니다.

나의 성장 매이커 그로우

그로우는 매일 목표를 세워 실천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. 이 것을 바탕으로 그래프형식으로 나의 성장을 나타내는 것 같은데요, 단점은 계정이 필요 하다는 것 이 단점 입니다. 개인 적인 생각은 개인 목표를 온라인상에 오픈을 해야 하는 것이 맞는가 생각이 듭니다. 

 

 

 

 

블로그 이미지

엔진쟁이

스마트폰 무료어플,윈도우 무료유틸리티프로그램,freeware,software,블로그팁을 소개하는 블로그입니다.

,